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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인트라밴이“자동차정비솔루션 및 제공서비스”(이하 “하이웨이”라 한다) 이용과 관련하여 제반사항에 대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하이웨이 제공서비스 내용

본 서비스 공급자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하이웨이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다.

1)하이웨이서비스 가입신청을 한 경우 법정 근무일 기준 5일 이내에 신청서 작성 및 설치,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한다.

2) 인터넷을 통한 프로그램 솔루션 기능개선사항을 수시로 제공하며 사용 중 발생한 장애 문제의 상담 및 조치 등의 서비스(이하 "A/S"라 한다)를 제 3조의 기준에 의거 제공한다. 단, A/S 대상은 서비스 가입신청서 기준에 준하며 자동차정비솔루션 및 탑재 데이터로 범위를 한정한다.

3)하이웨이서비스의 기능향상을 위한 업그레이드 및 A/S, 이용 교육에 대한 서비스를 인터넷 등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신속하게 지원한다.

4) 서비스 가입자에 한하여 온라인 고객서비스 관리도구(SMS,LMS, APP 등)가 솔루션에서 제공되며, 개통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또한, 사용한 내용을 솔루션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각 통신사 이용요금에 준한다.5) 서비스 설치 및 교육은 1회 방문 설치, 교육을 원칙으로 하며 재방문 설치, 교육 요청시 별도의 출장비를 청구할 수 있다.

제 3 조 A/S 제공 기준

1) 고객안내센터(Help Desk)를 운영하여 사용자의 문의에 응답하며, 원격제어시스템을 통해 장애해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 서비스 제공시간 (평일 : 09:00-18:30 / 토요일 : 09:00-14:00 / 일요일, 공휴일, 국경일 : 휴무), 업무시간 외는 웹사이트(intravan.com)에서 A/S 요청을 받아 다음날 업무개시 직후 순차적으로 조치한다.

2)고객안내센터에서 조치가 어려운 사안에 대해 방문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하이웨이서비스와 관련 없는 사안(PC, 프린터, 인터넷, 바이러스, 화재, 도난, 천재지변, 다른 프로그램 연관, 사용자의 교체 및 사용미숙으로 인한 방문교육요청 등)의 경우는 별도의 출장비를 청구할 수 있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요금청구, 납부방법

1) 서비스 이용요금은 각각의 제공서비스(기본서비스, 부가서비스, SMS등) 이용요금에 준하여 ㈜인트라밴이 청구한다.

2) 이용료는 월단위로 후불제를 적용하며, 서비스 개통일을 기준으로 일할로 계산하여 과금청구한다.

3) 이용요금청구는 자동이체 등으로 하며 청구서를 세금계산서로 대체한다.

4)신청인과 납부자가 상이한 경우 반드시 신청인의 서명을 필하고 납부자의 고의 및 과실 등으로 인한 체납발생피해는 신청인에게 귀책된다.

제 5 조 서비스 사용 해지(취소) 또는 중지

1) 계약자는㈜인트라밴(02-424-1901)를 통해 서비스 사용 해지(취소) 요청을 할 수 있고, 반드시 유,무선통신을 이용해 계약자가 직접 해지신청을 하여야 한다.서비스 이용요금은 해지신청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익월 납부하여야 하고 해지신청을 하지 않을 시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사용 중으로 간주. 이용요금이 계속 부과된다.

2) 서비스 사용 해지(취소)자는 프로그램 및 각종 제공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데이터 이전 요청 시 서비스 제공자는 엑셀파일로 수리이력 및 고객정보만을 제공한다.

3) 요금 체납시㈜인트라밴은 서비스 이용을 정지 할 수 있고, 요금납부사항이 확인되면 정지를 해제할 수도 있다.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요금을 2회 체납한 경우, 자동으로 정지되며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 또는 중지할 것을 통보할 수 있다.

4) 요금체납이 있는 이용자(미납자)가 체납요금을 납부할 경우, 제공자가 요금납부사실을 확인한 익일부터 서비스 이용을 재개한다. 단 이 경우는 동 서비스 이용신청이 유효한 것으로 본다.

제 6 조 서비스 제공자 면책사항

1) 사용자 또는 사용자의 지시를 받은 자가 프로그램을 임의로 조작함으로써 프로그램에 오류가 발생한 피해

2) 계약자가 서비스 사용 해지신청 및 명의 변경 신청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3) 화재, 도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인한 피해4) 데이터의 관리미숙 또는 관리부실로 인한 손상 및 바이러스, 악성코드로 인한 피해5) 제3자로 인하여 제공서비스 또는 다른 프로그램을 A/S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피해

제 7 조 일반 사항

1) 계약 당사자는 사전 동의 없이 본 계약의 어떠한 권리나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수탁, 저당, 이전, 판매할 수 없다.

2)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 상관례를 따르며, 분쟁에 대하여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지정한다.

본인은 상기내용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듣고, 내용을 읽어보았으며, 이를 이해하여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목적
항목
보유기간

- 서비스 가입, 변경 및 해지, A/S, 서비스 관련 문의를 포함한 이용계약 관련 사항의 처리와 귀사가 직접 또는 타사와의 업무제휴 등을 통하여 제공하게 되는 신상품의 소개, 이벤트 안내, 고객 유치, 관리 등을 포함한 각종 마케팅 활동, CMS자동이체를 통한 요금 수납 등에 이용

- 수탁사에게 개인정보를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e-maill, 계좌정보,신용카드번호및 고객응대, A/S 등에 따라 수집된 연락번호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집된 정보

해지 후 6개월까지

※ 단, 요금미납이 있을 경우 해결시까지,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수탁사
위탁목적

인트라밴

관련상담업무, 제휴사에 대한 개인정보 동의 수취, 이벤트 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활동 및 고객관리, 고객 DB 운용 및 유지보수, 상품안내용 문자 발송, 고객설문, 시장조사, 고지사항 전달, 이용계약 및 그부대업무의 대행, 이용 고객의 유지 및 관리

효성에프엠에스㈜

효성CMS자동이체를 통한 요금 수납

주식회사 밴프로

CMS자동이체를 통한 요금 수납

ADB

카다이어리 서비스 운영 및 유지보수

삼정데이타서비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수취 서비스 유지관리

한국신용평가㈜,한국신용정보㈜, 미래신용정보㈜

체납관리, 실명인증 등

KAIMA, 카포스, 카컴, 새인천조합

국토부 정비이력전송 서비스 유지관리

본인은 신청서에 기재된 서비스 및 약관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보고 위와 같이 신청합니다.
2019년 12월 13일
사업자등록증 업로드  이미지, 문서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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